KakaoTalk_Photo_2017-06-19-23-35-00_83.jpeg

라이는 워낙 등치가 커서.(11.9kg) 몸무게에 맞춰서 이동장을 주문하니

시베리안허스키,도베르만 용이더라구요 ... ㅠㅠ 너무 크지는 않을지 걱정했는데

KakaoTalk_Photo_2017-06-19-23-35-02_31.jpeg

 

딱 맞네요?

 

검진 중에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오히려 제가 더 긴장해서 

라이 달래주느라.. 사진 찍을 생각을 못했네요!!

 

너무 뚱뚱해서 다들 건강에 이상있을까 걱정 하실까봐 

피검사표도 올려봅니다 ㅎ

의사쌤이 완전 건강하다고 놀라시더라구요 허헣 

 

KakaoTalk_Photo_2017-06-19-23-35-15_15.jpeg

집에와서는 마취도 덜풀렸는데 밥먹겠다고.. 

뒷다리는 다 풀려서 개구리자세로 낑낑 거리면서

앞다리로 걸어서 밥한그릇 먹고 간식까지

후딱 챱챱했어요 

 

KakaoTalk_Photo_2017-06-19-23-39-14_32.jpeg

 

마지막으로 거대식빵.. 헿 

 

이 글을 추천하신 분들
댓글16
title: 독사과키키맘 2017.06.20
우와~~~얼굴은 작은데 몸집은 진짜 거대하네요~~^^
저희는 아직 5키로가 안되는데...애기때부터 컸겠지요? 
건강하다니 축하드려요~~~

title: [핑크] 케익마더캣 2017.06.20
8개월때 중성화 수술 시켰는데~
병원 차트 기록보니 그때도 5키로였네요 하핳...
title: 따뜻한 커피커피고양이 2017.06.20
@마더캣
ㅋㅋㅋㅋㅋㅋㅋㅋ8개월때 5키로 ㅋㅋㅋ
title: 하트스마일단호박102 2017.06.20
라이 정말 크네요~~~이래야 하는데 저희 호박이도 9~10키로 정도라 ㅠㅠ 호박이도 건강해요 ㅎㅎㅎ 그래도 다욧은 하고 있어요~~나머지 셋도 뚱냥이 길을 달려고 해서 심란해요~~
title: [핑크] 케익마더캣 2017.06.20
ㅎㅎ 다욧트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ㅠㅠ?
식욕이 너무 강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title: 하트스마일단호박102 2017.06.20
@마더캣
일년은 다욧 사료 먹여봤는데 소용 없더라구요~사료양 조절이 젤 중요해요~다욧하던중에 동생들 들이는 바람에 애기 사료 몰래 먹다 더 쪘었어요 ㅠㅠ 지금은 넷 다 비만이라 넷다 사료조절 하고있어요~ㅎㅎㅎ
title: 하트뿅뿅애플민트 2017.06.20
ㅋㅋㅋㅋ알고보니 근육아닌가요!?
저희둘째보고 사람들이 머라하면 저는 근육이라구 우깁니다 ㅋㅋㅋㅋ
건강하게 잘 케어해주셨네용 
전 애들 피검사 할때마다 집사 평가시험같아서 항상 두근두근해요ㅋㅋㅋ
title: [핑크] 케익마더캣 2017.06.20
ㅋㅋㅋ전 사람들이 뭐라하면 ㅋㅋ
너도 물만 먹으면 살찌듯 라이도 그런체질이라고...
하하 ㅋㅋ 근육이라 하기에 비계가.. ㅇ덜렁덜렁 거려요
우리 돼지라잉 ㅠㅠ
title: 하트스마일모로마미 2017.06.20
앜ㅋㅋㅋ 마지막사진 진짜 😍😍😍

모로 4키로 넘었다고 뚠뚠이라고 놀린거 반성합니다....

피검사 결과 완전 좋네요 ㅋㅋㅋㅋㅋ
마른것보다야 뚠뚠한게 귀여우니까 ㅋㅋ
고양이는 뚠뚠해도 이쁘고 ㅠㅠ 
우리 라이 관절만 조심하면 되겠넹 ㅋㅋㅋ

웰츠에서 나온 저지방 사료 먹여보세요 ㅋㅋ
입맛 까다로운 모로한테 합격한 거의 유일한 저지방사료예요 ㅋㅋㅋㅋ
title: [핑크] 케익마더캣 2017.06.20
프리미엄 엣지 다이어트 사료 먹이는데 그거보다 더 나을까요?? 차라리 입맛에 안맞으면 덜먹기라도 하지 ㅠㅠ
title: 하트스마일모로마미 2017.06.21
@마더캣
모로는 살찌길래 걱정돼서 저지방사료 테스트만 한 10종정도 했는데.... 웰츠가 거의 유일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도 테스트해서 그건 있었는지도 모르겤ㅅ어여.... ㅋㅋㅋ
title: [핑크] 케익마더캣 2017.06.23
@모로마미
그렇군요 ㅎ!! 혹시 구매하시는 정보 있으면
저도 링크... 귓뜸좀 해주세요 ㅎ하핳
title: [핑크] 반짝이율집사 2017.06.20
 어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ㅋㅋ
귀여워죽겠네 얼굴은ㅋㅋㅋㅋ작앙
title: [핑크] 케익마더캣 2017.06.20
ㅋㅋㅋ 하도 보니까 얼굴이 작다 생각 못했는데
라이가 그러고보니 8등신이 넘네요!!ㅋㅋ
(좋은 쪽으로 마음데로 해석하기)😋😋
title: [핑크] 반짝이율집사 2017.06.21
@마더캣

넘나 작아요 ㅋㅋㅋㅋㅋㅋ

아근데 어떻게 저렇게 ㅋㅋㅋ아웃겨 진짜 완전 식빵이다 ㅋㅋㅋ

매일 매일 카샤카샤로 15분이상 놀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더캣님도 같이 다이어트 실시 ㅋㅋㅋㅋㅋ

title: [핑크] 케익마더캣 2017.06.23
@율집사
ㅎㅎ 네
ㅠ 요새 같이
숨박꼭질하면서 뛰어 다니고 잇어요 ㅎㅎ
자유게시판 (455)

집사님들과 자유롭게 떠들 수 있는 공간입니다.

필터

검색

정렬 기준

태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멘션 활용방법13 title: [핑크] 케익마더캣 2017.05.07 305
455 오늘 만난 산(에사는)냥이 덕분에 가입했네요 1 캣맘워너비 3 일 전 7
454 엄청나게오랜만입니다 2 title: [핑크] 반짝이율집사 6 일 전 17
453 날씨가 선선하더니 또 엄청습하네요ㅠㅠ 6 title: [핑크] 케익마더캣 2017.08.25 72
452 9월 기점으로 리뉴얼 준비중입니다! ㅎ 6 title: [핑크] 케익마더캣 2017.08.20 87
451 무료로 고양이로 이쁜사진 만들어드립니다^^ 2 ArtWork캐슨 2017.07.23 128
450 포인트는 어디에 쓰이나요? 1 Reinette 2017.07.19 63
449 출석관련이요... 3 title: 슈퍼마리오단호박누나 2017.07.12 62
448 으 장마 1 title: [핑크] 반짝이율집사 2017.07.09 34
447 고양이 사장님의 모험 #61~#90 title: 따뜻한 커피커피고양이 2017.07.08 45
446 가위바위보 대박났어욬ㅋㅋㅋㅋㅋㅋ 3 title: 토개피4MO 2017.07.06 59
445 고양이 사장님의 모험 #1~#60 2 title: 따뜻한 커피커피고양이 2017.07.05 98
444 출석체크관련오류있으신분~ 5 title: 슈퍼마리오단호박누나 2017.07.05 60
443 케이캣페어 가시는분들 있나요!? 4 title: [핑크] 케익마더캣 2017.06.29 68
442 케이캣페어 오시나요?? 3 title: [핑크] 나비옥슈슈 2017.06.29 46
441 갑자기 비가... 3 title: [핑크] 반짝이율집사 2017.06.28 50
440 정말 여름인가봐요~~! 6 title: [핑크] 케익마더캣 2017.06.27 53
439 냥잡기때문에 일을 못해여...... 9 title: 토개피4MO 2017.06.27 79
438 농어 분말 잘 먹고 있어요~~ 3 title: 독사과키키맘 2017.06.23 64
437 오랜만에 소식-♡ 4 title: [핑크] 반짝이율집사 2017.06.23 53
라이 토요일날 건강검진 받고 왔어요~~! 16 title: [핑크] 케익마더캣 2017.06.19 108
고객지원센터 1:1 문의하기

0507-1424-9401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마더캣
24시간 상담가능합니다.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무통장입금 계좌안내

정승호 · 기업은행

396-053528-01-011


이메일
mothercat.shop@gmail.com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섭골길 8 / 대표자 전우성, 정승호 / 사업자 등록번호 405-11-70013 / 통신판매번호 제 2016-5690066-30-2-00003 호 / 전화 0507-1424-9401
©MotherCat 201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